본문 바로가기

베란다 식물키우기

안개꽃 키우기(안개꽃.jpg)

안개꽃 키우기



안개꽃 키우기 꿀팁공개


성장속도 : 빠름(발아부터 개화까지 약 8주)

장소 : 남향 베란다(아파트 베란다라 광량은 많지않은 편)

물주기 : 2~3일에 1회 

환기 : 하루 10시간 (아침8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베란다 창문 개방)

꽃말 :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




새하얀 안개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안개꽃은 꽃다발에서 다른 꽃을 보조하는 걸로 많이 활용하는데요.

안개꽃만으로도 화사한 베란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꽃망울이 피기 시작한 안개꽃


하얀 꽃이 피기 시작하면 며칠 내로 모든 꽃이 만개하는 안개꽃

꽃이 정말 많아서 숫자를 세기가 힘들 정도네요.



꽃이 피기 시작한 모습


때가되면 하얀 꽃봉오리들이 맺히기 시작합니다.

식물키우는 재미는 여기서 극대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안개꽃 키우기의 과정 이제 시작합니다.

천천히 감상해주세요~



처음 씨앗을 심은건 4월 초입니다.

꽃이 만개한건 6월 초니까 약 8주 정도 소요(발아부터 만개까지)됩니다.




새싹이 나오는 안개꽃

푸릇푸릇한 새싹이 보이시나요

식물을 키우면서 가장 설레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새싹이 사이좋게 자라고있습니다.

잎이 초반부터 많이 자라네요.



성장속도가 정말 빨라서 잎이 금방 커버렸습니다.

퇴근하고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배경에 베란다의 주황불빛이 조금 보이네요.



안개꽃 옆모습

성장속도가 매우 매우 빠릅니다.

발아한지 2~3주 쯤 되면 이정도로 성장합니다.



물을 흠뻑 준 안개꽃

2~3일 마다 물을 주었습니다.

잎이 상당히 많아서 아래있는 이파리는 제대로 뻗지 못하네요.


안개꽃이 안개나무가 되려나봅니다.

키크는 속도가 빠르네요.


발아 후 약 한달이 지난 안개꽃

초록초록하니 색이 너무 예쁘쥬



안개꽃 확대샷

이런건 확대샷을 안찍을 수가 없습니다.

아웃포커싱으로도 찍어봅니다.

무럭무럭 성정하거라



키가 커서 물을 주니 옆으로 조금 누워버리는 안개꽃

점점 키가 클수록 무게가 무거워져 옆으로 자라기 시작하네요



물을 줄때는 흠뻑 줘야 제맛이에요



위로만 자라던 안개꽃이 대각선으로 자라기도하고

옆으로 자라기도 하네요



무성해진 안개꽃

안개꽃으로 화면이 아주 꽉 찬 모습입니다.

사진찍는 맛이 있네요.

이제부턴 안개꽃의 끝부분을 잘 봐주세요

꽃봉오리가 작게 맺히기 시작합니다.


꽃봉오리가 맺히기 시작한 안개꽃

작게 봉오리가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하얀 꽃이 피어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다음날에 꽃이 피려나봅니다.

자고 일어나면 새하얀 꽃이 피어있겠죠?



벌써 꽃이 핀 것도 있네요

아침에 꽃이핀걸 확인하고 싶었는데

벌써 꽃이 폈습니다.



새하얀 꽃이 마구 피어납니다.

7주가 지나면 꽃피는 속도가 겉잡을 수 없이 빨라집니다.

하루가 지나면 10개 이상 피네요.




꽃이 활짝 폈어요.

작고 귀여운 모습이쥬




안개꽃은 키우기도 쉽고 잘 자라서

베란다에서 누구나 쉽게 키워볼 수 있습니다.



만개한 안개꽃

안개꽃 하나씩 장만해서 화사한 베란다를 만들어보세요

8주면 충분합니다~